AECF2021 개최지! 인천 관광 소개!

AECForum님 | 2021.10.30 14:46 | 조회 880
안녕하세요!
AECF2021 사무국입니다.
오락가락하는 날씨 가운데 건강하게 지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AECF가 개최되는 인천의 관광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인천은 국제공항을 통해 전세계와 연결되어있는 열린 도시입니다.
그리고 열린 도시임과 동시에 다양한 관광 자원을 가진 도시이기도 합니다.

송도 같이 화려한 미래도시의 모습을 즐길수도 있고,


개항장처럼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장소도 있으며,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




특히 AECF는 화려한 도시 경관을 자랑하는 송도에서 개최되는데,
AECF에 오셔서 직접 즐길 수 있는 송도의 관광 명소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우선 송도하면 떠오르는 대표 공원.
센.트.럴.파.크!








해수를 끌어와 만든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조성된 센트럴파크는 도시 속 녹지 공간으로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멋진 공원입니다. 걸으며 주변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산책로와 수로를 이동하는 수상택시를 통해
다양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공원이기도 합니다.

또한 센트럴파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트라이보울은 조형미와 더불어 웅장함도 느껴지는 포토 스팟이기도 하답니다.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멋진 추억을 남겨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센트럴파크 내에는 인천도시역사관과 G타워 홍보관도 있답니다.
개항 이후 근대도시로 발전한 인천의 도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인천도시역사관은 과거로부터 이어져온
인천의 도시 발전사를 살펴보며 인천에 대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G타워는 2013년 완공된 빌딩으로, 아시아 최초로 유치한 UN 국제기구 GCF(녹색기후기금)가 입주해있으며,
특히 33층에는 전망대가 조성되어 있어 송도국제도시뿐만 아니라 서해 바다까지 조망할 수 있으며,
IFEZ 홍보관을 통해 국제도시 송도의 현재와 미래를 동시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센트럴파크는 AECF가 개최되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바로 옆이기도 하니, 직접 경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센트럴파크 다음으로는 트리플스트리트로 가보시죠!




트리플스트리트는 새로운 스트리트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되어 '세 가지의 걷고 싶은 거리'가 담긴 곳입니다.

Ground 스트리트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 개성을 뿜어내는 활력 넘치는 지상 쇼핑 스트리트이고
Under 스트리트는 트렌디한 F&Bf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지하 다이닝 스트리트이며
Park Streer는 편안한 휴식으로 리프레시 할 수 있는 루프탑 스트리트 입니다.

각 스트리트마다 매력이 넘치는 곳이니 취향에 따라 즐기실 수 있고,
세 가지 매력을 전부 체험해보실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케이슨24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케이슨24는 바닷가의 노을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맥주를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는 아트&컬쳐 플랫폼입니다.

바닷가 앞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향긋한 카페 '카페 드라페'
바다를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키사스 레스토랑'
유기농 재료로 만든 일품 디저트를 다양한 공연 및 전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윗몬스터'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케이슨24에서 하루를 멋지게 마무리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송도국제도시만 둘러봤는데도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장소들이 많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개항장, 강화도, 월미도, 영종도 등에 대한 보다 다양한 인천 관광정보를 얻길 원하신다면,
인천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인천투어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VR 체험과 다양한 사진들을 통해 간접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예쁘고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인천관광정보를 보고나면 더 빨리 그리고 더 많이 인천을 방문하고 싶어지실거에요.
그럼 우리, 관광도시 인천에서 만나요~!
twitter facebook google+